공지사항
서비스 안내, 업데이트 등 주요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PG 전자결제 심사중 카드결제 불가안내 및 PG 미신청시 결제 불가 안내
2023-05-15 10:36
작성자 : 운영자

안녕하세요. 

 

PG 전자결제 심사중에는 8개의 카드사에서 결제 및 정보 등을 확인하게 됩니다. 

심사기간동안 무통장 (일반) 계좌정보를 맑은소프트에 남겨주시면 무통장(일반) 선택 가능하도록 설정하여 드립니다. 

반드시 심사중으로 카드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사용 불가에 해당하는 내용을 팝업창 또는 결제페이지에서 안내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후 결제창이 생성되며, 실제 결제가 이뤄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실제 결제는 이뤄지지 않으며, 카드 이용내역에도 남지 않습니다. 해당사항은 PG 결제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도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PG 미신청시 카드결제창이 보이지 않도록 설정하시고자 하는경우, 고객센터 1:1 게시판에 요청부탁드립니다. )

 

수강생 분들이 결제가 이뤄진 것으로 오인하여 강의실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하는 경우 , 강의실 입장 부분을 관리자페이지에서 신청즉시승인을 OFF로 비활성화 합니다.

 

 

해당기능을 비활성화 할 시 수강생은 강의실에 입장이 불가하며, 과정의 수강생탭에서 승인대기 상태로 머무르게 됩니다. 

입금내역을 확인 후 선택한 항목을 정상 으로 변경하시면 수강생은 강의실에 입장가능하게 됩니다. 

 

 

카드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사용 불가에 해당하는 내용을 결제페이지에서 아래의 예시와 같이 안내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사용 불가에 해당하는 내용을 팝업관리를 통해 아래의 예시와 같이 안내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심사기간 또는 미신청시 에는 실제 결제 불가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